연예 Issue
비(정지훈) 측, 공식입장으로 골프선수와 불륜설 일축 - “말도 안되는 소리”
쾌걸남아
2022. 10. 6. 17:35
반응형
SMALL

최근 온라인상에서 확산된 탑연예인 불륜설의 주인공으로 지목된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이 공식입장을 내고 대응에 나섰다.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온라인상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강하게 말했다.
이어 "곧 루머 관련 공식입장도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온라인상에는 비가 한 여성 골프선수와 불륜 중이라는 루머가 퍼졌다. 이 루머의 주인공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지목됐는데 그중 비가 포함되어 있었다.
비(정지훈) 소속사는 온라인상에서 떠도는 루머를 접한 직후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레인컴퍼니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온라인을 통해 확산 중인 불륜 루머와 관련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면서도 "하지만 어제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며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하며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 입장을 표명한다"고 전했다.
인터넷이 발전하고 정보의 유통속도가 빨라지면서 각종 루머 역시 너무 빠르게 퍼지네요.
이런 루머는 누가 퍼뜨리는지 궁금하기까지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