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Issue

지드래곤, 장원영과 갑작스런 열애설…인스타에 올라온 스티커가 뭐길래.

쾌걸남아 2022. 10. 12. 11:56
반응형
SMALL

가수 지드래곤(G-DRAGON)의 열애설이 등장했다.과  열애설의 상대는 현재 대세 아이돌인 아이브(IVE) 장원영.

이 둘의 관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드래곤과 장원영이 사귀는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있다.





글들을 종합하면 열애설이 급격히 불거진것은 얼마전 열린  파리 패션위크.  

지디와 장원영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시밀러룩을 입고 등장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으로 보인다.

장원영은 지난 8일 앰배서더를 맡은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 위아래로 포켓이 4개 달린 크롭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지드래곤이 3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카디건과 유사한 스타일의 아우터였다. 더구나 이 아우터는 6시즌이나 지난 2020 S/S 컬렉션이다. 앰배서더가 유행이 지난 옷을 입고 나타난 것은 다소 이례적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두 사람의 패션에 더해 지드래곤이 최근 SNS에 올린 게시물도 열애설을 의심하게하는 근거가 됐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지난 6일 SNS에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과 함께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한다"는 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갑자기 장원영이 있어서 놀랐다", "호감 표시하는 거 아니야?", "하필 'lovely' 라는 글자 아래에 장원영이 있다", "지디 월클이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여 열애를 암시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지드래곤은 장원영에 앞서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다만 둘은 연애설 2년 만에 결별설이 불거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