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자주 갑니다.
집에서 차로 5분거리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이 있어 집에 필요한 물품이 있을때마다 동네 마트나 편의점 들리듯이 가곤합니다.
그리고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푸드코트가 있다는 것이지요.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푸드코트를 정말 자주 이용하는데요, 특히 이마트 자체로 운영하고 있는 푸드코트는 종류가 많지 않다는 점이 아쉽지만 가성비면에서는 정말 뛰어난 곳이기 때문에 자주 이용합니다.
이 푸드코트에서는 커피도 팔고 있습니다.
밥과 커피까지 해도 적게는 4천원, 많게는 7천원 정도에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 참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이번 3월들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커피 Flex'라는 행사를 하면서 더욱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피 티켓이 30장 인쇄된 '커피 Flex' 쿠폰을 구매하면 3월 한달 동안 매일 한잔씩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4980원, 다른 카드로 구매하면 7980원입니다.
커피 한잔이 1천원이니 사서 5잔만 먹어도 본전은 합니다.
게다가 이 쿠폰을 구매하면 '커피 & 스콘' 티켓도 2장이 들어 있습니다.
커피 & 스콘 세트가 2천원이 이 두장 쓰고 커피 한잔 이상만 마셔도 뭐 본전 이상은 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이 쿠폰에 인쇄되어 있는 티켓을 티켓에 인쇄되어 있는 날짜에 제출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한장씩 뜯어서 카운터에 제출하면 커피 한잔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딱 한가지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휴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가 가는 김포점은 두번째 & 네번째 수요일이 휴점일이기 때문에 해당 날짜의 티켓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혹시 집 말고 직장이나 자신이 자주 가는 곳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면 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저는 3월 첫날 사서 오늘까지 3번 사용을 했습니다. 3월 남은 기간 중 몇번만 더 사용해도 본전 이상의 가치를 충분히 누릴 수 있겠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원에 산책 간 차우차우 가족, 저녁엔 휴식 (0) | 2020.04.26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