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Issue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에 "음악 전달해 드릴 예정" 메시지 올려 … '빚투' 논란 방송 정지. 복귀 하나?

by 쾌걸남아 2022. 8. 18.
반응형
SMALL

래퍼 마이크로닷이 방송 복귀할까??.

 

마이크로닷은 16일 인스타그램에 차에서 찍은 셀카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잘 지내시죠? 열심히 지내며 언젠간 짧은 미래에 음악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잘 지내길 바란다(hope you doing fine too) 더 멋진 모습으로"라고 글을 올렸다. 

 

 

지난해 12월 마이크로닷은 SNS를 통해 "감사하게도 기회가 찾아와 베트남으로 오게 됐다. 이곳에서 '이프 엔터테인먼트(IF Entertainment)' 대표 프로듀서 자리를 맡게 됐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빚투' 논란이 터진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 한 후 대부분의 활동을 중단하고 지금까지 조용해 지내왔다.

 


마이크로닷은 2018년 예능 '도시어부'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며 크게 인기를 얻으며 래퍼와 방송인으로 성공을 달렸다.

 

그러나 같은 해 11월 '부모 빚투' 논란이 터졌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약 20년 전 마을 사람들에게 돈을 빌린 뒤, 갚지 않고 뉴질랜드로 달아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 마이크로닷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강경 대응에 나섰지만, 이후 언론이 해당 사건을 취재하는 과정에서 부모의 과거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드러나 큰 비판을 받았다. 이후 모든 출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한동안 조용히 지내던 마이크로닷은  2020년 9월 앨범 '프레이어'를 발매하면서 복귀를 시도했지만 여론의 거친 저항을 받으며 복귀가 무산됐다.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21061953327

마이크로닷 부모는 지난 2019년 4월 뉴질랜드에서 귀국해 체포됐고,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해 각각 징역 3년, 징역 1년을 선고 받았다. 이후 복역을 마치고 출소, 뉴질랜드로 추방됐다.

 

마이크로닷 "부모님 실형 살고 출소…뉴질랜드로 추방"

마이크로닷 "부모님 실형 살고 출소…뉴질랜드로 추방", 김예랑 기자, HEI

www.hankyung.com

 

반응형

댓글